제보사주

놀라운 '0.2준석'의 세대포위론

T.B 2022. 1. 9. 18:51

공수처가 민간인, 언론인과 가족, 야권 의원들과 외신기자들에 이어 윤석열 후보 팬클럽 '50대 주부'까지 사찰했습니다. 야당이 얼마나 웰빙, 무능하면 보수정권 또는 해외같으면 나라가 발칵 뒤집어질 논란에도 공수처가 멈추지를 않는 중입니다.

 

"'지니어스로 본' 이준석" 좌, 우, 중도 모두가 "같잖다."는데도 "청년정치"의 아이콘, 홍보의귀재, 선거전략 전문가 행세 중인 이준석은 오늘(9일)도 방송에 출연 해 윤석열 후보는 "정치신인이다.", "미흡하다"며 11월 초까지만 해도 지지율 유지해서 데드크로스 없이 막판 단일화로 원사이드하게 이길 판을 끝장 내놓은 정치천재에게 "코칭을 받아야 한다."고 '일침했습니다'.

 

그러니까, "정치신인에게 나라의 국정운영을 맡긴다?"가 말이나 된다는 '생각일지', 애초에 '표 작살내는데'는 탁월하지만, 정작 표는 못끌어오는 -3선 뇌텅텅이를 왜 받아줘서 정신나간 소리를 끝도 없이 하는 중인데도 내버려두니 '2030세대 = 중도층'과 집토끼들이 이탈을 안 할래야 안 할 수가 없겠습니다.

 

대선이 코앞인데 속타는 국민들은 안중에도 없고 결국 '당권, 공천권'에 저러는건데 러닝 메이트는 후보와 시너지 효과를 갖고 국민들에게 감동을 줘야함에도 '합당, 단일화와 5개 지역 공천권'을 앞두고 또 '이준석 발작'이 예상되는 중이기 때문에, 민주당 처럼 "윤석열 후보와 대선승리를 위해 얼마나 기여를 했는지" 등 대비를 해야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0.2준석 효과' "든든하다", 7일~8일까지 'PNR 여론조사'에 따르면 20대에서 +0.2% 상승하고, 60대에서 -9% 70대에서 -5.2%가 빠지는 등 전 연령대에서 지지율이 하락했습니다. 이준석이 "TK보다 이대남이 중요하다는 정신나간 소리로 박근혜 전 대통령 → 박정희 전 대통령까지 평가 절하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재명 후보는 '박정희 전 대통령'을 찾고 안철수 후보 아내 김미경 교수는 '육영수 여사' 생가를 방문하니 당연한 결과인데요.

 

이준석은 "코로나 19가 어쩌고 온라인 민심이 중요하다"고 했는데, 그 온라인 바닥민심 바로미터는 7.8%에서 7.6%를 까먹고 남은 0.2% 급식, 20대 초반 축대남들이 아니라 보수성향의 유튜버들로 이준석이 "토가 쏠릴 정도로 싫다"며 슈퍼챗이 300만원씩 터지는 중입니다.

 

집토끼 탈출이 현실화 되기 전에 ① 이준석의 당원, 코어지지층과 윤석열 후보에 대한 직접적인 사과 ② 눈에 띌 수록 화를 돋우니 노출되지 말고 ③ 야전침대 들고 TK가서 일주일 동안 도게자 릴레이 등 "대책을 마련해야한다"는 지적들이 무색할 지경인데요. 그렇게 싫어한다는 5% 대였던 안철수 후보 좋은 일만 시켜놓은 '놀라운 정치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만약 정권교체 못하면 "'한없이 가볍고' '싸가지가 없다'"는 이준석은 감옥, 입대 전 길거리에서 몰매를 맞을 판인데요. 프락치라는 게 드러났는데, "성상납, 연애 빙자 간음 먹버"가 표도 없으니 (뇌피셜)민주당에서 자체 여론조사 결과 '토사준팽' 타이밍을 재는 중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대체 여의도연구원은 뭘 하고 있던 것일까요?

 

현 시점에서 스탠스 애매한 분들께서는 명확하게 하면 됩니다. 탄핵 정국 이후 4연패와 180석으로 등가교환했던 총선 사례로 비추어볼 때 "① 이준석 퇴출 ② 윤석열 후보 지지"가 더이상의 사태 악화를 막을 유일한 해법일 것 같은데요.

 

감정 조절 못하고 성질 못이겨 전국구로 소문이 자자한데 진영의 위로를 받으면서 "아니다", "괜찮다"며 시스템을 궤멸시킨 것을 수차례 봐왔습니다.

 

종교처럼 숭배하는 순간, "민주당이나 국민의힘이나 똑같다"는 프레임에 집토끼들 뿐만 아니라 '① 보수에 쏠렸던 중도층이 → ② 중도, 제3 지대로는 한계가 있다는 것을 유권자들도 알기 때문에 → ③ 민주당'까지 단계별로 돌아서는 수가 있겠습니다.

 

 

'방역패스'가 계속 논란인데요. 공동체, 국가, 이념을 개인보다도 우위에 두고 개인의 희생을 강요하는 것을 '전체주의'라 부릅니다. 내일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백신접종을 하지 못하거나 임산부 등은 "대형마트, 백화점에도 못갑니다." 커피는 '스타벅스', 마트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백화점은 신세계를 애용 중인 분들께서는 '쓱배송'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