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국민 금붕어 취급", 학습효과 없는 이재명

T.B 2021. 12. 13. 13:00

"너 때문인 줄 알아라!" 국민의힘이 '중도와 보수'를 중심으로 한 새 판을 짜게 해줄 수 있었던 학습효과가 없어 보이는 이재명 후보가 故유한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사업본부장(현 포천도시공사 사장)의 '소름돋는 죽음'으로 수면 위로 오른 ① 대장동 ② 특혜와 측근의 '이재명 왕국' 코나아이와 ③ '아르헨지'에 또 '이말, 저말, 막말'을 쏟아내는 것 같은데요.

 

 

'전두환 역풍'을 맞는 중인 '인기스타' 이재명 후보에게 '윤석열 선대위' '내.기.대' 윤희숙 위원장은 "국민을 '금붕어 취급'하시는 겁니까?", "호떡 뒤집듯 말 바꾸며 국민을 바보 취급하는 정치인은 이제 그만 퇴출돼야 한다"고 했습니다.

 

 

 

'안민석 의원'은 "역사를 균형되게 봐야 한다"며 '전두환 찬양' 논란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는데요. "한숨이 나옵니다.", "문맥을 헤아려 이해할 만큼 삶이 한가하지 않다."는 '시민들'은 "찬양한 적도 없는 이낙연 전 대표는 '왜 비판했냐?'", "'땅 파줄테니' 무덤 옆에 '누워라'", "'척, 척, 척, 척' 역겹다.", "'민주주의'의 완성", "'토리가 나와도 국힘' 찍을꺼야" 등 은사님 말씀도 '귓등으로 듣는' 이재명 후보에 대한 '극심한 반감'에 급기야 민주당 전북도당에서는 "윤석열 후보 찍겠다."고 나섰습니다.

 

 

"훅 가는 수가 있다."는 이재명 후보의 변호사비가 "경기도민 세금으로 대납됐다."는 의혹이 확인됐습니다. 국민의힘 '박수영 의원'을 통해 입수한 자료에 따르면 ① 나승철 변호사 외에도, 변호인단 소속이었던 ② 이승엽 ③ 강찬우 ④ 이태형 변호사 등도 이 후보의 선거법 위반 사건 재판이 시작된 2019년 1월부터 올해까지 경기도 측에서 고문료 등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