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후보의 "특검 요구"를 들어주십시오

T.B 2021. 12. 13. 18:56

 

'확인된 팩트'로 알려진 '집사사칭' 논란에 이재명 후보는 안 나온 지 10년이 돼 제적됐다는 분당우리교회의 '입장에' "아니다", "가짜뉴스다."고 했는데요. 교회 파문·제적 관련도 "정기출석을 못했을 뿐, "아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책 5권 분량으로도 '이해를 할 수 없다.'"는 이재명 후보는 "특검을 요구한다."는데 이재명당은 특검을 필사적으로 막는 중입니다. "변호 4명 경기도 자문료 3억, '편법 수임료 아닌가?'" 이 후보가 그렇게 받고 싶다는데 얼른 '특검법 통과시켜'줘야겠습니다.

 

 

 

이재명 후보를 '포퓰리스트'라 비판했던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채용비리 의혹에 징역 1년이 구형됐는데요. '명로남불' 이재명 후보는 수익 구조가 '화천대유'와 유사해 제2의 대장동이라 불리는 '코나아이'에 이어 성남시장 재직 당시 '자신의 측근'이 운영하는 특정업체에 최소 5억8000만 원에 달하는 41건의 성남시 일감을 수의계약 형태로 몰아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추미애 씨'는 "25년 전 초인적 기억력"에 여권에서도 "부끄럽다."는데도 '정권교체'를 위해 열심히 뛰는 중입니다. 킹 갓 더 제너럴 마제스티 최고 존엄 아드님께서는 안녕할까요? "어쩌다 이렇게 됐나" 안타깝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민주당이 내년 재보궐 선거에 5개 지역에 '무공천'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① "국민의힘 박 터지게 싸워봐라." ② 친문과 이낙연계에 "단 한석도 줄 수가 없다."며 '뒤끝 보복'으로 원팀 포기하고 1석 2조를 노리는 것 아니냐?는 의문이 있습니다.

 

"희대의 내로남불"에 "논란될 일 아니다."는 TBS-생떼탕으로부터 "너무 잘하고 있다.", 이재명당에서 칭찬이 자자한 "미래권력" 이준석 대표 당원 소환이 시작됐습니다.

 

이 대표는 국민의힘 선대위 출범식 날 보수 유튜버들에게 '전쟁을 선포'했는데요. 그렇게 하겠다고 난동을 부려 시켜줬던 홍보는 하지도 못하면서 "대선 망친다", "내치지 않으면 리스크다."는 '이준석 탄핵' 설문조사에서 찬성이 85%를 돌파 해 급기야 '신의한수'와 '가세연'에서 서명 운동이 진행 중입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