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이재명 '허위사실 유포'... 책임질 시간

T.B 2021. 10. 7. 20:31

공수처 수사자료를 "어떻게 확보했는지", "또 통화를 했다"는 '조성은 씨'와 김웅 의원의 녹취록이 보도됐습니다. 그런데 MBC, SBS, JTBC 의 보도가 달랐고 공영방송이라는 MBC만 "윤석열이 시켜서"라 가짜뉴스를 보도했는데요. MBC 보도가 나가자 조성은 씨, 추미애 씨, 우상호 의원, 120시간 SNS교수님 등 '이재명 경기지사'가 '허위사실을 유포' 했습니다.

 

'정치공작'은, 지난 9월 초 '선택적 녹취록'을 통해 고발장 작성자가 누구인지와 윤석열 후보가 관련 없다는 것이 확인된 상황으로 "우리 지사님", 취재결과 녹음 파일에는 '윤석열'이라는 이름이나 윤 후보로 추정될 만한 대명사 등은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