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산으로가는 경선과 정치공작

T.B 2021. 9. 5. 16:15

文대통령의 국정수행 지지율이 지난 조사보다 상승해 '40%대로 재진입' 했습니다. 국민의힘은 '8월말 정리설'과 '김대업들의 세상' 중입니다.

 

'고발장 생일 오류'에 이어 또다른 조작 증거가 확인됐습니다. 폰트를 확대해보면 "보냄" 글자 크기가 다르다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민주당에서 이재명 경기지사가 '앞서는 이유'는 지지층의 정권연장 의지가 "상식을 초월" 한다는 것입니다. 그 민주당 지지층이 '역선택으로' 국민의힘 '대선후보 결정'에 개입하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당헌이 있고 선관위원장에게 '규정 제정 수정 전권'이 있는데다가 '수치, 데이터'가 역선택임을 말하고 '당게시판', '여론들', '원로', 평론가들 등이 역선택을 방지해야한다고 말하는 중인데요. '민주당·호남에서의 역선택'이 현실화 됐습니다.

 

'정권교체국민행동'은 경준위 관련, "국민의힘 당헌과 당규에 따르면 경선준비위원회는 경선룰을 정할 권한이 없다"며 "따라서 경준위의 여론조사 방법에 대한 결정사항은 아무런 효력이 없다" 고 말하였습니다.

 

지지층들은 분노하는데 명분있는 대여투쟁과 정책행보 투트랙은 없고 '분란을 일으키고' '역선택으로' '경선판을 흐려놓으면' 그 표가 국민의힘 '타 후보로 갈까요'?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