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확진자 수가 무덤해진 코로나 19


공격성 글을 쓰지 않는 이유는 누구 왈, "모든 것은 부메랑"은 논외로 진영논리로 무장한 채 상대를 흠집 내기 위한 말에 '귀 기울이지 않는 시대'이기도 하고, '여권·야권·여야합작·충청대망론·PK대망론' 등을 '실감하는 중'입니다. 포탈에 잘 노출되지 않는 오피니언들을 읽어보면 "말을 안 할 뿐이지 지켜보고 있다."는 분위기로 '여기저기' 난리도 아닙니다.

 

대선판에 휩쓸려 확진자 수가 '무덤해진 코로나 19'는 '델타 변이'에 이어 '델타 플러스'까지 등장했는데요. '아마도', 온라인 매체의 증가와 함께 뉴스 소비가 모바일 퍼스트(mobile first)로 이동 한 만큼 모바일, SNS 비중이 더 높아질 것이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1년 전 글' 당시만 해도 "치명률이 낮네, 문제될게 없네"라더니 "V자 반등은 될 것인가? 관련 업종들 중 힘들 분들? 준비하셔야 합니다." 말하기 시작한 게 2년이 되는 중입니다.

 

마스크 벗는 것과 '일상 근접'은 차이가 있고, 마스크 벗는다고 갑자기 체육관으로 몰려가지는 않을 건데? 한동안 홈트레이닝과 "그냥 따라하면 다쳐요, 디테일!"을 외치면서 말린 다고 안 볼 것도 아닌 유튜브 강세도 계속될 것입니다. 코로나 19 이전으로 돌아갈 수는 없기 때문에 '1년 전 했던 말' 유효하다. 가 되겠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무룡산참새 2021.06.24 06: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변이는 계속됩니다.
    그에 따라 백신과 치료제도 계속 업그레이드 해야할 뿐 그이상 그이하도 아닙니다.
    전에 보건복지부 차관이 한 말이 생각납니다.
    “코로나 이전의 세상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 BlogIcon T.B 2021.06.24 07: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복수의 과학자들이 인류가 정복하지 못한 질병들 중 감기처럼 남을 것이다. 라고 한적이 있는데요. 백신, 치료제 이후에는 과도기가 있을 것이다. 라는 생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