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대형사고'가 된 '정치평론가' 발언

T.B 2021. 6. 20. 12:22

'정치평론가' 발언이 '대형사고'가 되는 중입니다. X파일 뿐만 아니라 "지난 대선에서 양심상 홍준표 후보를 찍지 못하겠다는 판단과 똑같다."고 '말하였는데요'. 잘 몰랐거나 2030 세대들은 접점이 없던 반면에 '알고 보면' 프레임일 뿐만 아니라 범야권 진영의 소중한 우군입니다.

 

윤석열 전 총장 대선캠프 대변인이 사퇴했습니다. 5060 김광일쇼, 2030 팩폭시스터즈로 정권교체를 정조준 중인 조선일보 유튜브 '이동훈의 촉'에서 빼어난 정치 감각을 보여준 이 대변인은 '입당 찬성파'로 알려졌습니다.

 

이미 꽃다발을 준비하고 '있음에도', '불쏘시개' 우려 보다는 하루빨리 '호랑이굴로 직진' 해야한다는 의견이 있는데요. 이 대변인 또한 이점을 캐치하여 (뇌피셜)'시기와 무관하게 입당에 못을 밖아' 야당 내부 우려를 불식 시킴과 동시에 국민의당 합당, 정치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촉구하려는 '일타삼피'의 묘수였음에도 불구하고 뒤집힌 셈입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