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화해와 포용의 시간

T.B 2021. 6. 6. 19:19

2030·MZ 세대들이 자라면 4050이 되고 이제 10대들도 20대가 되어 선거권을 갖게 됩니다. 젠더갈등이 '화약고' 인지라 1절 언급하고 싶지는 않습니다만 갈등을 넘어 분노로 치닫은지 오래고 10대들도 차이가 없습니다. (개인 블로그니)페미니즘 자체가 나쁘다기 보다는 극단으로 치우친 래디컬과 (일부 보완이 필요해보이는)역차별이 문제가 되는 중입니다.

 

돌아보면 다 이웃이거늘 상대를 궤멸시키려 드는 대결과 증오의 정치를 넘어 공존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기성세대를 무조건 배제시킬게 아니라 교감하고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세상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네거티브라는 것이 그렇습니다. 미담 보다 험담은 부풀려지게 되는데요. 봉합 할 수 있을 때 봉합해야 한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화해와 포용'이라는 단어가 말로는 이렇게 해도 실천이 참 어렵습니다. 최근 인상 깊었던 문구들 중 하나가 'NATO(No Action Talk Only)'인데요. 불혹 넘어 사람 변하기가 쉽지 않은데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로나 19 이전은 불가하지만)일상복귀에 대한 기대가 커지는 중입니다. 관련업종?들 미리 준비(be more prepared) 하셔야합니다. 백신 접종 예약은 '질병관리청' 또는 '잔여백신예약'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