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마이크 타이슨 리턴매치 시청 방법



2005년 58전 50승(44KO) 6패 2무효로 은퇴했을지는 모르지만 최근 마이크 타이슨의 소셜미디어 포스트를 보면 "강철의 마이크(Iron Mike) 타이슨이 사라진 적이 있었다." 고 생각한 것에 용서를 받을 것이다. 매우 인상적인 몸을 가진 이 남성이 54세라는 것을 기억하면 더욱 인상적이다.


복싱 역사는 복귀전이 흔하지만 이만큼 엄청나게 기대되는 경기는 많지 않다. 타이슨은 왕년과 같은 강철의 마이크가 될 것인가? 아닐 수도 있다. 아직도 강력한 바디 블로우와 레프트 훅을 꼿을 수 있을까? 분명 그렇게 보인다.



'인스타그램'에 개재된 '지구상에서 가장 나쁜 남자'는 거의 60kg을 감량하는 변화를 보여준 11월 28일(한국 시간 29일)에 열릴 프리뷰를 공유했다. 前세계 헤비급 챔피언인 타이슨은 엄청난 체중 감량이 MMA 코치 Rafael Cordeiro와의 식단 조절과 하드 트레이닝 덕분이라 말하였다.


그러나 이런 라이프스타일 변화는 영광을 향한 또다른 샷 보다 더 많은 것이 있어보인다. 디지탈 라디오 방송국 SiriusXM에서 타이슨은 비만의 중대한 위험을 인정하면서 그의 건강을 위해서도 이렇게 하는 중이라고 말하였다.


"그런 식으로 죽고 싶지 않았다... 그저 내 인생을 그렇게 살고 싶지 않았다. 내 삶을 한정 짓고 싶지 않았다."


"당신이 먹는 것이 당신을 만든다. 빵, 감자와 같은 탄수화물을 먹지 않았다. 체중을 늘리고 칼로리가 있는 것을 먹지 않았다."


극단적으로 들리지만 타이슨은 어중간한 적이 없다. 이 드라마틱한 체중 감량이 그의 체력 또는 운동 능력을 저해할 지는 시간이 말해줄 것이다. 어느쪽이든 우리는 경기를 시청하게 될 것이다.


원문: 'Men's Health'



"Everybody has a plan until they get punched 'in the mouse'."


한국 시간 29일 오전 11시 미국 로스엔젤레스 스테이플 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인 타이슨의 리턴매치는 1988년 서울올림픽 은메달리스트로 4체급을 석권한 로이 존스 주니어(51세)와 8라운드로 진행됩니다.


올레 TV와 '시즌'(Seezn)에서 무료로 생중계될 예정이며 앱을 다운로드 받은 경우 '우측 상단 Live →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시청예약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돼지에서 개과천선'하여 채식 위주 식단으로 59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진 마이크 타이슨의 전성기 시절 펀치는 1톤에 버금가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채식이 나쁘다기 보다는 'ISSN-SNS' 등의 체계적인 접근법도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