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699로 가격 낮춘 M1칩 탑재한 신형 맥 미니

T.B 2020. 11. 11. 05:52


금일 애플은 애플 'M1 칩'이 탑재된 신형 맥 미니를 '발표했다'. 애플은 새로운 칩이 전세대 맥 미니 보다 최대 3배 더 빠른 CPU 성능과 최대 6배 더 나은 그래픽을 구현할 것이라 말하였다.


신형 맥 미니는 이전 세대와 동일한 산업 디자인이 채택됐지만 M1칩 덕분에 성능이 압도적으로 대폭 향상됐다. 애플은 또한 (전세대 디자인을 재사용한 만큼 R&D 비용을 차감하여 경쟁력을 높이고자)가격을 낮추어 이제 $699에 시작된다.


M1칩은 또한 최초의 맥 미니용으로써 빠르고 매우-최적화된 머신 러닝 워크플로우를 구현한 뉴럴엔진을 도입했다. 맥 미니는 썬더볼트와 USB 4를 지원하는 2개의 USB-C 포트가 탑재됐다. 신형 맥 미니는 금일 주문할 수 있고 배송은 다음주에 시작될 것이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