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12 선호 색상은?

T.B 2020. 10. 20. 15:20


올해 애플은 상반기 생태계 교란종 아이폰 SE 2세대에 이어, 하반기 아이폰 12 미니, 12, 프로, 프로 맥스까지 총 5종으로 역대 가장 많은 아이폰을 출시했는데요.


스마트폰의 상향 평준화와 교체 주기 증가에 따라, 1년에 1번씩 플래그십을 출시해오던 애플은, 1년에도 수차례 단말기를 출시해온 경쟁업체들에 대응하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애플도 그렇고 안드로이드도 그렇지만, 자체 서비스와 전용 앱들을 넘어 구독형 서비스와 독자규격 악세서리까지 iOS to Android 또는 Android to iOS가 점점 귀찮아질 것이기에, 가능한 유니버셜 생태계를 지원하는 서비스들 또는 악세서리를 사용함이 선택지를 넓힐 수 있는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9to5Mac' 에서는 아이폰 12 선호 색상에 관한 설문조사가 있었고, 글쓴 시점에서 아이폰 12 '프로/맥스'는 4,074명, 아이폰 '12/미니' 는 4,050명이 참여했습니다.


투표가 실시됐던 시점이 애플이 10월 가상 이벤트에서 아이폰을 공개한 직전 Evan Blass로 부터 유출된 렌더링 이미지에 기반하고, 오프라인/실사로 보는 것이 다르기에, 아래 아이폰 12 모델들의 실제 사진들을 첨부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