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터치ID 전원 버튼의 미출시 아이패드 에어4 메뉴얼

T.B 2020. 8. 27. 21:33


올해 초 유출러 @l0vetodream은 애플이 풀-스크린 디자인과 터치 ID 전원 버튼이 탑재된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 모델을 개발중이라 말하였다. 밍치궈는 가을에 새로운 10.8인치 아이패드가 출시될 것이라 예상했다.


금일 @DuanRui는 스페인어로 된 미출시 아이패드 에어4의 사용자 메뉴얼로 보이는 이미지를 공유했다. 씬 베젤 풀스크린의 아이패드 프로와 닮았지만 분명하게 다른 아이패드 에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메뉴얼은 또한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가 아이패드 프로들 처럼 라이트닝 대신에 USB-C를 사용할 것이라 언급되었다.



아이패드 프로는 빠른 사용자 인증을 위해 트루뎁스 카메라 시스템과 페이스 ID를 사용한다. 여기에 보여진 아이패드 에어는 페이스 ID가 탑재되지 않았다. 대신에, 홈버튼이 아닌 단말기 측면에 전원 버튼에서 터치ID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측면 버튼 터치ID에 관한 아이디어는 2021년 '아이폰 SE 플러스' 에 측면 버튼 터치ID가 탑재될 것이라는 것을 예측했던 애널리스트 밍치궈가 처음으로 제기했다. 포토샵으로 이런 이미지들을 만들수 있다지만 9to5Mac은 분명한 모순점을 찾을 수가 없었고 이전 루머들과도 일치한다.


EEC로 부터 우리는 애플이 곧 하드웨어 리프레쉬로 새로운 아이패드를 '준비중'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등록 사항에는 산업 디자인이 포함되지 않았다. 최근 유출이 정확하다면, 현시점에서 외부 디자인이 다소 구형인 아이패드 라인에 주요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이다.


아이패드 에어는 애플 태블릿 라인업에서 기본형 $329 아이패드와 고가형 아이패드 프로 사이의 중저가형이다. 보다 모던한 슬림 베젤 디자인은 저가형 아이패드와 차별화를 두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