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비츠1 라디오 애플뮤직1으로 변경과 2개 방송국 추가



애플에서 금일 비츠1(Beats 1) 라디오 방송국을 애플뮤직1(Apple Music 1)으로 리네이밍 했음을 '발표' 했다. 라디오 방송국은 애플뮤직 유료 구독 없이도 아이폰, 아이패드, Mac, 안드로이드 단말기, PC의 음악 앱에서 라디오 탭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2015년에 출시되어 새롭게 리네이밍된 애플뮤직1은 Zane Lowe, Ebro Darden과 DJ들이 LA, 뉴욕, 내슈빌과 런던의 스튜디오에서 송출하는 24시간 생중계 라디오 방송이다. 애플은 이 방송을 "대중문화 소통과 아티스트-주도 프로그래밍의 중심이자 전세계 아티스트들이 새로운 음악, 소식을 전하고 팬들과 직접 대화하기 위한 글로벌 목적지"라 설명했다.


애플은 또한 생중계 라디오 방송국 2개를 추가로 출시할 것이라 발표했다. '애플뮤직 히츠"는 1980년대, 1990년대와 2000년대 인기곡을, "애플뮤직 컨트리"는 컨트리 음악 위주로 운영할 것이라 말하였다.


원문: 'MacRumors'


'이전글' 에서 설명했던 것 처럼, 애플뮤직1으로 리네이밍 된 비츠1 라디오 하나만으로도 iOS 단말기를 사용할 이유는 차고 넘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