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12 베리어 케이블 실사진

T.B 2020. 7. 23. 22:17


트위터 유출러 @'L0vetodream'은 금일 새로운 베리어 코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아이폰 12의 것으로 보이는 Lightning to USB-C 케이블의 실사진을 개재했다. 이 계정은 지난 '7월 15일차세대 아이폰 12에 새로운 베리어 케이블이 제공될 것이라 말하였다.


최신 '루머' 에 따르면,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 12 박스에 전원 어댑터와 이어버즈를 포함시키는 것을 중단할 것임을 말하지만, 케이블의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하는 중인 것으로 보인다. 애플워치 처럼, 애플은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이미 여러개의 충전기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확고한 믿음으로 아이폰 12에 Lightning to USB-C 케이블만 제공할 것이라 생각된다.


현재, 아이폰 11 프로와 아이폰 11 프로 맥스만이 18W USB-C 충전기와 함께 Lightning to USB-C 케이블이 제공된다. 저가형 아이폰 11 시리즈는 5W 충전기와 USB-A 케이블이 포함된다. 애플이 올해 모든 모델에서 Lightning to USB-C 케이블로 전환할 것인지는 불분명하다.


사진에서, 우리는 케이블의 블랙과 화이트 버전을 볼수 있다. 더 짧은 화이트 버전이 아이폰 12 박스에서 볼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2019년형 맥 프로는 사진 상에서 보여진 블랙 베리어 라이트닝 USB-C 케이블이 이미 제공된다. @'L0vetodream'은 애플이 iMac Pro에 이 케이블을 제공할 것이라 말하였다.


애플의 라이트닝 케이블은 쉽게 마모되고 파손되는 것으로 악명 높다. 베리어 케이블의 내구도가 더 나아지기를 기대한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