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12 자동초첨 향상 잠망경 카메라 렌즈는 2022년

T.B 2020. 7. 22. 17:26


금일 새로운 보고서에서 TF 증권사 애널리스트 밍치궈는 아이폰 카메라 공급업체에 관한 애플 일정의 세부사항을 말하였다. 궈는 한국과 중국 최고의 렌즈 제조업체인 삼성전기(Semco)와 써니 옵티컬(Sunny Optical)이 올해 아이폰 공급망에 포함될 것이라 말하였다. 애플은 자사 공급망의 경쟁력을 높이고 원가 절감을 위해 복수의 제조업체로 부터 부품을 공급받는다.


궈는 또한 이 기업들이 더 나은 성능의 고품질 부품들을 조달 할수 있을 것이라 말하였다. 아이폰 12에 애플은 현재 스프링 기반(spring-based) 설계에 비해 자동초점 향상을 위해 삼성전기의 볼-기반 보이스 코일 모터(ball-based voice coil motor, VCM)를 사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궈는 아이폰에 잠망경 렌즈는 2022년에 삼성전기로 부터 공급받을 것이라 말하였다. 지난 3월 궈가 예상했던 것으로 광학 줌을 크게 향상시킬 잠망경 렌즈는 '여기' 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폰 12는 올해 가을에 새로운 더 작은 5.4인치, 저가형 6.1인치, 고가형 6.1인치 모델과 고가형 6.7인치 '맥스' 모델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프리미엄 6.1인치와 아이폰 12(프로) 맥스는 트리플 렌즈 카메라 정렬과 심도 감지 LiDAR 스캐너가 탑재될 것이다.


원문: '9to5Mac'


참고로, 내년 아이폰은 잠망경 렌즈 뿐만 아니라 인-디스플레이 터치 ID가 복귀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