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미발표 $399 애플 하이엔드 오버이어 헤드폰


복수의 보도들에 '따르면' 애플이 올해 상반기 중 에어팟 라인업의 나머지를 보완할 것으로 보이는 새로운 오버이어 헤드폰들을 출시 할 예정이라 말하였다. 유튜버 'Jon Prosser' 는 트위터에서 타깃('Target')의 인벤토리 시스템에서 새로운 애플 헤드폰들을 보여준다고 주장하는 이미지를 공유하였다.


아래에서 볼수 있는 이 이미지에서, 타깃의 인벤토리 시스템은 $399.99 가격과 함께 "Apple Airpods (X Generation)" 로써 언급된 것을 보여주었다. 애플의 현재 에어팟 라인업은 에어팟 프로가 $249로 최고가이기 때문에 이는 분명하게 새로운 하이엔드 선택지이다.



Prosser는 애플의 헤드폰이 여러가지 다른 색상이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이 제품의 3가지 다른 SKUs(Stock Keeping Units)이 등재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AppleInsider는 금일 오전 "새로운 제품들의 플레이스홀더(placeholders, 전산 시스템에 등재를 위해 필요하나 큰 의미가 없는)는 흔하다." 고 말한 몇명의 타깃 직원들과 말하였고, 가격 정보는 일반적으로 정확한 반면에, 제품 이름은 그렇지 않다고 말하였다. 이는 애플의 오버이어 헤드폰들이 (놀랍지도 않게)"AirPods X Generation"으로 불리지 않을 것임을 의미한다.


$399 가격대는 시장에서 분명하게 하이엔드이지만 에어팟 프로에 대한 애플의 $249 가격대를 감안한다면 이치에 맞다.


애플의 오버이어 헤드폰들에 관한 가장 최근 소식으로 애널리스트 밍치궈는 새로운 프리미엄 헤드폰들이 올해 상반기 중 출시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하였다. 이는 애플의 기존 비츠 헤드폰들의 라인업과 별도로 예상되어지지만, 비츠 솔로 프로(Beats Solo Pro)와 같은 제품들과 정확하게 어떻게 다를지는 불분명하다.


애플이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모델들과 여러번 루머가 있던 아이폰 SE 2 또는 9을 공개하고자 올해 3월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는 증거들은 꽤 많다. 새로운 오버이어 헤드폰들은 분명하게 그 이벤트에 완벽하게 어울릴 듯하지만, 애플이 아직 공식적으로 키노트에서 공개하지 않았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원문: '9to5Mac'


참고로 솔로 시리즈는 귀에 얹혀 쓰는 온이어 제품으로, 귀를 누르는 듯한 압박감으로 인해 착용감이 '꽤' 불편했습니다. 헤드폰을 생각중이라면 온이어 보다는 스튜디오 시리즈 처럼 귀를 완전히 덮는 오버이어를 추천합니다.



기타 소식들로, '9to5Mac에 따르면 타깃의 인벤토리 시스템에서 새로운 애플TV, 아이팟터치와 애플워치 밴드의 플레이스홀더 목록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새로운 아이팟터치의 경우 가능성이 낮습니다. 애플은 2019년 5월에 아이팟터치7세대를 출시한 바가 있으며, 판매와 영업이익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지 않으며 아이폰 SE 2 또는 9이 출시되는 상황에서, 2015년 이후 4년만의 업데이트 후 1년만에 (용량, 색상 등이 아닌)하드웨어 리프레쉬가 될 것이라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애플이 매해 봄 이벤트에서 다양한 애플워치 밴드들을 소개하는 것은 일반적이며, 애플TV+의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과 애플 아케이드의 콘솔 게임기 시장이 달려있는 새로운 애플TV의 경우 최근 tvOS 13.4 베타 코드로 부터 새로운 하드웨어 '정황' 이 발견된 바가 있습니다.


애플이 키노트 당일 '공개' 하기 전까지, 확정된 것들은 '아무것도 없으나', 현재까지의 루머들과 정황들을 정리하면 3월 이벤트에서 기대되는 제품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 SE 2' 또는 아이폰 9

● 아이패드 프로

● '13인치 맥북프로'

● 하이엔드 오버이어 헤드폰, '파워비츠4'

● 애플TV 4K

● 애플워치 밴드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