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차세대 파워비츠4에 관하여 알려진 모든것

T.B 2020. 2. 22. 06:46


Powerbeats 4 mockup


애플에서 파워비츠3의 후속모델로써 제공하게 될 파워비츠의 업데이트된 버전을 개발중이며 파워비츠 프로와 함께 판매될 것이다.


파워비츠4의 정황은 여러번 iOS 13 업데이트에서 '발견' 되어졌으며 이는 이 이어버즈가 가까운 미래에 출시될 것임을 암시한다. 이 가이드는 파워비츠4에 관하여 현재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세부사항들이 포함되어 있다.


파워비츠3와 파워비츠4의 차이점은?


위에서 우리가 만든 파워비츠4 렌더링에서 볼 수 있듯이 파워비츠 프로의 디자인과 유사하게 만들어졌으며 파워비츠3 보다 커브드 디자인이다.



파워비츠4는 또한 이어훅(earhook)의 하단으로 부터 아래로 이어지는 유선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이어훅 반대편의 이어버즈(유닛) 쪽 아래로 코드가 연결된 파워비츠3의 디자인과 차이점이다.



L: 파워비츠 프로 아이콘, M: 파워비츠4 아이콘, R: 파워비츠3 아이콘


파워비츠4와 파워비츠 프로의 차이점은?


파워비츠 프로는 무선 헤드폰인 반면에 파워비츠4는 두개의 이어버즈를 함께 연결하는 유선이 있다. 파워비츠 프로는 또한 배터리 수명을 추가할 수 있는 충전 케이스와 함께 출시된 반면 (유선충전 전용임으로)파워비츠4는 케이스가 없을 것이다.


우리는 파워비츠4가 파워비츠 프로와 (선을 제한다면)사실상 동일할 것이지만 유선이고 보다 범용적인 가격대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파워비츠4의 가격은 얼마일까?


애플은 파워비츠3를 $199.95에 출시하였으며 우리는 파워비츠4가 비슷한 가격대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파워비츠4는 언제 출시할까?


파워비츠4가 언제 출시될지에 관한 언급은 없으나 애플이 3월 31일 이벤트를 개최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음으로 그 이벤트에 따라 출시를 보게될 가능성이 있다.


원문: 'MacRumors'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유저들이 '갤럭시버즈+' 를 구매할 가능성은 극히 낮을테고, 애플 제품들을 기준으로 코멘트를 남기자면, '운동용' 으로는 이어훅이 있는 파워비츠 프로 또는 진정한 무선으로 쓰겠다면서 분실 우려에 스트랩을 쓰기도 하는 에어팟 또는 에어팟 프로 보다 파워비츠4를 추천합니다.


음질을 논하자면 기술이 아-무리 발전해도 유닛 크기 부터가 다른 오버이어 헤드셋(비츠 스튜디오 등)을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만약 홈짐, 홈트레이닝을 하는 중이라면 그 가격대의 '스피커들' 또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기타소식으로 '에어팟 프로 라이트' 가 언급되기도 했습니다만, 현재 이 루머를 언급하는 곳은 DigiTimes 밖에 없으며, DigiTimes 의 신뢰도를 떠나 에어팟 1,2세대가 있는 상황에서 애플이 제품을 쏟아내는 기업이 아니라는 점 등을 감안한다면 '아마도' 파워비츠4일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