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바클레이스(Barclays): 아이폰 12 프로와 맥스 6GB RAM 탑재, 아이폰 SE 2 2월 생산 시작



바클레이스 애널리스트 Blayne Curtis 와 그의 동료들은 최근 애플 부품공급 망 내에 제조업체들과의 미팅을 위해 아시아에 방문하였으며, 그들이 수집한 정보들에 기반한 2020 아이폰들에 관한 예측을 공유하였다.


MacRumors 에서 입수한 리서치 노트에서, 바클레이스 애널리스트들은 아이폰 12 프로와 아이폰 12 프로 맥스에 아이폰 11 프로와 아이폰 11 프로 맥스의 4GB RAM에서 증가한 6GB RAM 이 탑재될 것 같다고 말하였다. 이들은 또한 두 모델 모두 후면 3D 센싱(ToF)과 더 고성능 5G를 위한 mmWave 를 지원할 것이라 말하였다.


기본형 모델 아이폰 12는 아이폰 11과 동일한 4GB RAM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아이폰 12 또한 5G 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어지는 반면, 애널리스트들은 mmWave, sub-6GHz 또는 둘다를 지원할지는 말하지 않았다.


끝으로, 애널리스트들은 소위 "아이폰 SE 2" 가 2월에 생산되기 시작할 예정으로 보이고, 여전히 준비중이라 말하였다. 이 저가형 기기는 4.7인치 디스플레이와 터치ID 홈버튼을 포함하여 아이폰 8과 비슷하지만, 더 빠른 A13 칩과 3GB RAM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 12 모델은 예년 처럼 9월에 소개되어질 것이고, 새로운 저가형 아이폰은 3월 즈음으로 예상되어진다. 바클레이스는 대체로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임이 입증되어왔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