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19 아이폰 XI, 아이폰 XI Max, 아이폰 XE의 것이라 주장하는 주형 유출

T.B 2019. 5. 14. 01:08


튀어나온 (카메라)범프(카툭튀) 루머를 확인하는 3개의 후면 글래스 케이싱 주형을 보여주는 것이라 주장하는 사진이 등장함으로써 애플이 2019년 아이폰들의 디자인에 사각형 카메라 범프를 채택할 것이라는 루머의 실현 가능성이 보다 높아졌다.


5월 들어 등장해온 최신 렌더들은 올해의 아이폰 라인업이 아이폰XR은 "아이폰 XE" 로 대체되며, 아이폰 XS와 XS Max의 후속 모델로 "아이폰 XI 과 아이폰 XI Max" 로 구성됨을 보여주고 있다. 이 사진들은 확인된 바가 없으나, 9월 애플로부터 공개될 수 있는 것에 관한 힌트를 제공한다.


블롬버그의 Mark Gurman 이 트위터에 포스팅한 새로운 사진들은 렌더들이 사실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3가지 다른 크기의 주형을 보여주는 그 사진은 렌더링의 카메라 범프와 일치하는 한쪽 코너 부분이 튀어나왔을 뿐만 아니라, 각각의 카메라 렌즈들과 플래쉬가 들어맞는 부분을 포함한다.


2019 아이폰들의 제조 부품 유출에 있어 실사가 유포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4월', 유출된 사진에서는 카메라 범프와 렌즈 위치가 완성된 금형으로 제작된 2개의 유닛을 보여주었다.



카메라 범프는 절삭된 부분으로 삽입된 별도의 부분이라기 보다는 올해의 아이폰들의 후면 글래스 케이싱의 일부분으로 보여진다. 주형은 글래스 모양 뿐만 아니라 그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카메라 범프를 만드는 것으로 보여진다.


최상위 아이폰들은 2개가 아닌 3개의 카메라들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어지며, 이는 광각 및 망원 렌즈들과 함께 3번째 초광각 렌즈 또는 3D 심도 맵핑이 가능한 렌즈가 될 수 있다. "아이폰 XE"는 아이폰 XR의 싱글 렌즈에서 듀얼 렌즈로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



렌더들과 사진들이 확실한 것인지는 알수 없으나, 애플이 2019년에 출시 할 무언가에 관한 유일한 보증은 9월 아이폰 이벤트의 무대에 오르는 것 뿐이라는 점에서 이 사진들이 새로운 아이폰들에 관한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일체형 후면 글래스 커버와 사각형 카메라 범프가 널리 지배적으로 추측되는 현시점에서 몇가지 다른 (업그레이드)변경사항들은 (이번)루머에서 제시되지 않았다. 라이트닝 또는 USB-C 포트, 전면-페이싱 카메라가 1,200만 화소 시스템으로 향상될 것인지와 기기의 핵심인 "A13" 칩이 대량 생산을 시작했다는 주장들이 논의되어 왔다.


실내 위치와 네비게이션이 가능하게 할 초광대역(Ultra Wide Band) 지원 추가 뿐만 아니라 무광 글래스 케이싱 옵션과 더 커진 배터리에 관한 추측이 있었다. 보다 흥미로운 점은 "양방향" 무선 충전이 아이폰으로 다른 기기들을 무선으로 충전하는 악세서리들을 위한 일종의 패드 역할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원문: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