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WWDC 2019 키노트 초대장 배포 iOS 13, macOS 10.15 공개 예상

T.B 2019. 5. 23. 01:54


애플에서 다음 미디어 이벤트인 WWDC 2019 키노트가 6월 3일 태평양시 오전 10시 / 동부시각 오후 1시에 열릴 것임을 확인하는 초대장을 배포하였다. 애플의 WWDC 2019 키노트는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의 맥커너리 컨벤션 센터(McEnery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우리는 이번 키노트가 WWDC 2017 처럼 하드웨어로 채워질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주요 하드웨어 티징을 예상하고 있다.


WWDC 2019는 6월 3일 부터 7일까지 열리며 애플의 최신 플랫폼 테크놀로지에 관한 개발자 세션들이 그주 동안에 예정되어 있으며 오프닝 키노트는 애플이 최신 플랫폼 변화를 최초로 선보이는 곳이다.


iOS 13, macOS 15, tvOS 13, watchOS 6 및 아이패드 앱들을 Mac으로 가져오는 것에 관한 주요 진척이 예상되어진다. 애플은 또한 완전히-새로워진 Mac Pro 하드웨어와 애플 디스플레이의 프리뷰를 공개 할 수도 있다.


애플은 전통적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Mac, 애플워치 및 애플TV 소프트웨어의 개발자 베타들을 같은 날에 배포하며, 뒤를 이어 퍼블릭 베터 버전을 몇주 후에 공개한 다음, 9월 말에 최종 정식 버전을 배포한다.


애플은 또한 WWDC를 2주 앞두고 퍼포먼스가 40% 더 빨라진 최초의 8-코어 프로세서 모델 및 내부적으로 새로운 재질을 사용한 향상된 버터플라이 키보드가 탑재된 맥북 프로를 업데이트 하였다. 애플은 또한 2018 맥북 프로와 현재의 맥북에어를 포함하여 키보드 수리 프로그램을 확장시켰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