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홈트레이닝

홈짐을 위한 8가지 실내 로잉 머신

T.B 2019. 3. 24. 23:08


만약 당신이 유산소 체력훈련, 칼로리 소비, 후면/햄스트링/둔근 조각을 위한 하드코어 운동을 원한다면 실내용 '로잉머신' 만한 것을 찾기가 어렵다.


로잉머신은 트레드밀이 지루해졌을 때 당신의 유산소(cardio) 루틴을 향상시키기 위한 위대한 기회를 제공하면서도 런닝 운동으로는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전신을 사용한다. 그것이 로잉머신을 실내용으로 편리하게 만든 것이 좋은 생각이라는 한가지 이유이기는 하지만 — 분명하게 더 많은 '이유들'이 있다.


로잉머신은 (상대적으로)소형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트레드밀-공포증(treadmill-phobic)이 있다면, 모든 홈짐에 있어 커다란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여기 당신의 홈짐 구성에 더할 수 있는 최고의 하나를 위한 우리의 8가지 선정 목록들이 있다.


Velocity Exercise Magnetic Rower



자기 저항(magnetic resistance) 작동 덕분에, 당신은 'Velocity Exercise' 제품을 선택함으로써 부드러운 노젖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특대 사이즈의 미끄럼-방지 페달들은 당신의 발을 안전하게 위치시키고, molded-foam 재질의 좌석은 최대한의 편안감을 제공한다. 운동을 마치고 난 후 접어서 세워 보관 할 수 있다.


Concept2 Model D Indoor Rowing Machine



'Concept2 Model D' 는 실내용 로잉 머신계의 베스트 셀러들 중 하나로써 좋은 선택지이다. 최소한의 소음과 함께 부드러운 노젖기가 될 수 있는데다가 (발 사이즈에 맞게끔)조절 할 수 있는 발판 및 최대한의 편안감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핸들이 있다. 운동을 마치고 나면, 두 부분으로 분리해서 쉽게 보관 할 수 있다.


Water Rower Club Rowing Machine



'이 실내 로잉머신' 은 실제 물을 통하여 노젖는 역동적인 동작들을 모방한다. 탱크에 물을 원하는 만큼 더 많이 또는 더 적게 채움으로써 저항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목재 마감 또한 체육관에서 느낄 수 있는 것 보다 홈짐에서 더 편안감을 느낄 수 있는데 도움을 준다.


Stamina Conversion II Recumbent Exercise Bike/Rower



'하나의 장비를' 좋은 퀄리티 있는 로잉머신과 리컴번트 바이크(recumbent bike)로 쓸 수 있다. 더하여, 로잉 핸들로 바이셉스 컬과 트라이셉스 킥백과 같은 상체 스트렝스 운동들도 할 수 있다. 빌트인 그립 센서들이 당신의 심박수를 측정하고 속도, 거리, 시간 및 칼로리 소비량을 LCD 디스플레이로 표시한다.


Sunny Health & Fitness Magnetic Rowing Machine



엄청나게 가성비가 좋은 로잉머신이다. 'Sunny Health and Fitness' 제품은 비끄럼 방지 페달, 쉽게 조절 할 수 있는 빌트인 휠로 8단계 저항 조절이 특징이다. 칼로리, 시간 및 횟수를 표시하는 모니터로 부터 당신의 운동 진행 현황을 추적한다.


Stamina 35-1215 Orbital Rowing Machine



적은 공간을 위한 최고의 제품으로써 이 'Stamina' 로잉머신은 소형이지만, 실제 물을 통한 유압식 실린더 저항으로 부드러운 노젖기를 효과적으로 모방한다. 이 로잉머신은 또한 최대한의 편안감을 위해 앞뒤로 회전하는 발받침대 뿐만 아니라 두꺼운 패드로된 좌석이 특징이다.


Stamina 35-1402 ATS Air Rower



바람 저항으로 구동되는 로잉머신으로 부드러운 노젖기를 할 수 있다. 'Stamina 35-1402' 로잉머신은 또한 패딩 좌석, 조절 가능한 나일론 발 스트랩 및 바닥 받침대를 제공하여 운동 중 미끄러짐을 막아준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쉽게 보관할 수 있다.


Concept2 Model E



'Concept 2's Model E' 실내 로잉머신은 제조업체에 따르면 위에서 소개된 Model D 보다 한단계 상위 제품군이다. — 그러나 이 아티클에 포함시킬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 (D 보다 좌석 높이가 약간 더 높아)Model E는 머신에 타고 내리는 것이 더 쉽고, 당신의 무릎에 통증이 있다면 커다란 이점이 있다. 퍼포먼스 모니터는 (손을 뻗어)쉽게 닿을 수 있으며 매회 및 모든 당김에 관한 정확한 데이터 트랙킹을 제공한다.(모델 D와 모델 E의 차이점은, D는 일반인들을 위한 것이고 E는 선수용으로 분류된다.)


원문: 'Men's Health'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