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테마

아이폰 추천테마 5종 패키지

T.B 2011. 9. 9. 16:04


탈옥을하면 시디아(Cydia) 트윅활용을 통해서 셀 수 없이 많은 확장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폰트나 테마를 이용하여 아이폰을 꾸밀 수 있는데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과도한 폰트나 테마는 아이폰 구동속도 저하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메모리가 적은 아이폰3GS의 경우 오버클럭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의 테마적용은 아이폰이 버벅되게 만드는 지름길이기도 합니다.

아래에 소개하는 테마들은 모던하면서도 디자인이 세련된 테마 5종입니다.

 아이폰4 테마추천: reviDX-HD Theme 설정법
 아이폰4 테마추천: VIP HD Theme 설정법
 아이폰4 테마추천: NOKI HD Theme 설정법
 아이폰4 테마추천: Prestige HD Theme 설정법
 아이폰4 추천테마: inPulse for iPhone Theme 설정법

(유니크한 것을 좋아한다면, 복잡한 설정없이 한번에 끝내는 윈도우7테마[바로가기]를 참고해보세요.)

테마 적용 후엔 Backboard[바로가기]로 테마를 백업하여 1클릭 리스프링으로 간단하게 테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Backboard는 테마변경 목적 외에 "폴더풀림" 대비로도 "꼭" 사용하기를 추천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