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테마

아이폰4 테마추천: Prestige HD Theme 설정법

T.B 2011. 8. 3. 11:11


이번에 소개해드릴 테마는 너무나도 유명한 Prestige HD 테마입니다. Prestige 테마가 출시된지는 꽤 지났지만 아이폰 테마를 논하면서 Prestige 테마를 빼자니 마음에 걸려서 살짝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HD 버전은 아이폰4 전용이며 아이폰3GS는 SD버전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Prestige 테마는 현재 3.00$에 유료로 판매되는 중인 테마로 테스트 후 마음에 드시면 반드시 정식으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HD구매] [SD구매]

. 지원기종

Prestige HD: 아이폰4, 아이팟터치4세대
Prestige SD: 아이폰3GS, 아이폰3G, 아이팟터치3세대, 아이팟터치2세대

STEP1  Cydia ☞ Search ☞ Prestige- 로 검색


여기서 자신의 iOS 기기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Prestige 테마에서 사용중인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Prestige 테마는 굉장히 유명한 테마인만큼 테마확장팩이 많으니 기호에 맞게 추가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STEP2  Winterboard 체크 ☞ 리스프링(respring) 후 경로 var\stash\Themes.XXXXX 에서 아래의 방법대로 지역코드를 설정합니다. 아직 지역코드 설정법을 모르는 분들은 VIP HD 테마 를 참고하세요.

① PrestigeWidget-WTD SB.theme 설정법

PrestigeWidget-WTD SB.theme는 홈화면상에 위젯을 추가해주는 테마로 지역코드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경로 var\stash\Themes.JABVsn\PrestigeWidget-WTD SB.theme 에서 UserOptions.js 를 메모장으로 열고 city code를 수정합니다.


아래는 PrestigeWidget-WTD SB.theme테마 적용 전.후 스샷입니다.



② Prestige-LS-WatchadiizeWeather.theme 설정법


Prestige-LS-WatchadiizeWeather.theme는 잠금화면(Lock Screen) 테마로 락스크린 상에 온도, 날씨, 60초 시계를 제공합니다. reviDX-HD, VIP, NOKI 테마에서 LockScreen Hide 옵션을 설정해두셨다면 해제하셔야만 잠금화면에서 시간표시를 볼 수 있습니다.

1번과 같은 경로에서, 같은 방법으로 Prestige-LS-WatchadiizeWeather.theme 폴더안에 UserConfig.js파일의 지역코드를 수정합니다.


③ Prestige-Facet-LS.theme 설정법

사진 4개의 큐빅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잠금화면 테마로, 1번과 같은 경로에서 Prestige-Facet-LS.theme\Images 폴더 안에 사진 4개를 원하는 사진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락스크린테마는 중복되지 않으며 모든 설정이 끝났으면, 리스프링하시면 적용됩니다. 아래는 Prestige HD 테마적용 동영상입니다. 아이콘 애니메이션 효과는 Barrel2 를 썼습니다. 사용된 테마 목록과 함께 첨부했으니 아이폰 세로모드로 동영상을 보면 적용 후 자신의 아이폰이 어떤식으로 변할지 미리보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잠깐! 새로운 테마를 적용했다면, BackBoard 잊지마시구요.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