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테마

아이패드에서 안드로이드 3.0 허니콤 UI를 사용하자! Honey Pad Pro for iPad

T.B 2011. 9. 20. 17:42


아이패드용 Dreamboard 테마 Honey Pad Pro for iPad입니다. 아이패드에서 안드로이드 3.0 허니콤의 UI(유저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는 Honey Pad Pro for iPad는 심플하면서도 허니콤의 위젯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All, Favorites, Games, Social, Utilites 카테고리가 기본으로 분류 되어 있으며 edit 도 가능합니다.

 


설정에서는 위젯(Widget) 등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메모장이 마음에 듭니다. 홈화면에 윈도우(7)과 같은 인스턴트 메모를 뛰워 놀 수 있습니다. HoneyPad Pro for iPad는 Dreamboard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Cydia ☞ Search ☞ 를 통해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