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애플 워크플로우 유료 구매 고객들에게 환불 시작



쿠퍼티노(Cupertino)의 테크 자이언트 애플은 지난달 순정 iOS 파워유저들이 Drifts 와 함께 선호하는 워크플로우(Workflow)를 인수했다. 이와 관련하여 자동화 어플리케이션 워크플로우를 최근 구매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환불 처리를 시작했다.


지난 몇주내에 구입한 유저들은 워크플로우를 환불 요청을 하고 무료로 다운로드했다. 환불을 위한 컷오프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MacRumors에 따르면 "최근" 이라고만 구매 일정을 말한다.


Dear iTunes Customer, 
Thank you for purchasing Workflow by DeskConnect, Inc. Workflow is now available for free in the App Store. Since you recently purchased this app, we have issued you a full refund in the amount of $3.23. These funds will be applied to your original payment method and may take up to five business days from the issue date to post to your account.


친애하는 아이튠즈 고객들에게.

DeskConnect, Inc.의 워크플로우를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워크플로우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최근 이 앱을 구입한 이들에게 $3.23을 전액 환불해드렸습니다. 이 금액은 원지불 결제 방법이 적용되며 영수증 발행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Regards, 

iTunes Support Team


애플이 워크플로우 앱 및 3명으로 구성된 개발팀을 지난 3월 인수 계약을 확정한지 2주가 채 지나지 않았다. 이전의 다른 애플 무료 제공앱들과 마찬가지로 iOS 앱스토어에서 워크플로우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아마도, 현재 시점에서 워크플로우가 앱스토어에 존재하겠으나, 향후 워크플로우의 기능들이 iOS에 통합될 가능성이 높다. 애플이 포켓(Pocket)과 Google's software suite)를 포함한 타사 어플리케이션과의 호환성을 즉시 차단했음으로 이번 인수에 단점이 있는 것은 아니다.


워크플로우는 앱스토어에서 무료 144MB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Source: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