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레드 아이폰7 전면 블랙 하우징과 스트래치 긁힘 테스트

T.B 2017. 3. 27. 16:31


사실, 레드 아이폰7은 멋진 외형이 돋보이지만, 전면 색상이 블랙이었다면 더 좋았을 것이다. 애플이 앞으로 블랙 전면의 아이폰7을 새롭게 출시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새로운 프로덕트 레드 아이폰7(PRODUCT RED iPhone 7)에 블랙 색상의 전면을 하우징 할 수는 있다.


이 과정은 프로덕트 레드 아이폰7과 함께 블랙 전면이 있는 다른 아이폰7의 내부를 포트해야 한다. 이 과정을 수행하려면 아이폰을 열고 내부를 교체해야 한다. 터치ID 센서는 애플에서 사용하는 보안 솔루션으로 인해 작동을 멈추기 때문에 블랙 아이폰 디스플레이를 레드 아이폰7으로 바꿀 수 없다.


많은 유투버들이 이미 이 과정을 완성하여 스텝 바이 스텝 튜토리얼을 제공하면서 최종 결과를 보여줬다.



이 경우 새 아이폰7이 필요함으로 다른 방법을 생각해볼 수 있다. 기존의 아이폰7을 검정색 전면으로 변환하고 후면 스킨으로 레드 아이폰7으로 하우징 하는 것이다. 최종 결과가 오리지널 레드 아이폰7 만큼 좋지는 않겠지만 전체 공정에 약 $10 정도만 들게 됨으로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다.




이밖에도 레드 아이폰7의 스크래치 테스트를 통해서 후면 페이트 작업의 내구성을 테스트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속에서 레드 아이폰7은 스크래치에 매우 취약한 제트 블랙(Jet Black) 아이폰7 보다 긁힘에 대한 내구도가 더 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레드 아이폰7은 무광 블랙 아이폰7에 비해서 긁힘에 더 취약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