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워치 2세대 향상된 334 mAh 배터리 탑재 루머

T.B 2016. 8. 29. 10:40


트위터에서 비영리 유출러(leakster)로 활동중인 @The_Malignant 는 오늘 애플워치 2세대의 42mm로 디자인된 배터리 팩이라 주장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2년전에 출시됐던 전작인 애플워치 1세대의 246 mAh 에서 약 35.7%가 증가된 334 mAh 배터리가 될 것이라는 주장이다.



애플워치 2세대에 대한 루머는 42 mm 와 38 mm 2가지 모델이 제기됐으나, 현재까지 이를 입증할 만한 어떠한 정황, 근거는 포착되지 않았다.


애플 소식에 정통한 KGI의 애널리스트 Ming-Chi Kuo의 투자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워치 2세대는 큰 변화가 없을 것이며 일반적인 업그레이드가 될 것이고 셀룰러 네트워크를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 전망했다.


대신 새 애플워치는 GPS와 피트니스 기능이 강화되어 트랙킹 기능이 향상, 스포츠 활용도가 높아질 것이라 Bloomberg가 보도한 바가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