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닥터드레 비츠헤드폰 신제품 아이폰7과 함께 출시될 것



현재 사용중인 헤드폰은 Beats Studio Wireless Over-Ear Headphones 블랙, 화이트 2종입니다. 솔로2(Solo 2)도 써봤습니다만, 유닛의 크기가 귀를 덮어주지 않기 때문에 '별로' 였습니다.


비츠 스튜디오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의 문제점은 '땀' 으로 인한 유닛 가죽 마모입니다. 굉장히 지저분해지는데요. '리퍼' 를 받았는데 이게 아이폰 처럼 '새폰' 느낌이 아니라 완전히 엉망(좌,우 밸런스/마이크로폰 감도 저하로 인한 통화 불가 등)이었다죠.


Powerbeats 2 Weireless 의 경우 나름 베이스가 좋다고는 하지만 비츠 스튜디오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과 비교 할 바는 못됩니다. 따라서 웨이트 트레이닝에서는 비츠 스튜디오, 웨이트 트레이닝과는 비교 할 수 없을 정도로 땀이 나는('샤워' 한 것처럼) 격렬한 스포츠에서는 파워비츠 2 무선 헤드폰을 써왔는데요. 파워비츠2가 파손되서 새로 구매 할 까? 하다가 Wait and See를 했습니다. 이유는 바로, '비츠 헤드폰들 리프레쉬' 때문이죠.



(가칭)아이폰7/+가 출시될 때 오디오 부문에서 가장 눈에 띈 변화는 3.5mm 헤드폰 잭이 제거되고 3-in-1 라이트닝 포트 시대가 열린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라이트닝 포트를 지원하는 비츠 헤드폰들이 나올 것이고, 블루투스 규격 또한 갱신 될 것이라는 5초만 생각하면 누구나 할수 있던 '예상' 때문인데요.(트위터로는 몇번 얘기한 적이 있습니다.)


그 비츠 헤드폰들이 아이폰7과 함께 리프레쉬 될 것이라는 루머입니다. iGeneration.fr 에 따르면 애플이 아이폰7 키노트 때 비츠 헤드폰 신제품을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되면 현재 출시되어 있던 모든 비츠 헤드폰들이 순차적으로 리프레쉬 된다는 얘기입니다.


내용은 ↑고, 그럼 실질적인 얘기를 해보자면 만약 장기적으로 보고 신제품을 원한다면 잠시 아이폰7 출시 이후 구매하면 되겠고, 구 제품이라도 상관이 없다면 아마존(Amazon) 등 해외직구 핫딜(Hot Deal)을 지금 부터 노릴 수도 있습니다.


현재 국내 애플 코리아 공홈에서 약 30만원에 육박하는 파워 비츠2 무선 헤드폰은 아마존에서 '신품' 을 기준으로 (리테일러 마다 다릅니다.)$90 ~ $110까지 계속 하락 중입니다.




구 제품이라도 상관이 없다면 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찬스가 올건데요. 바로 '2017년 블랙프라이데이' 때입니다. 아마도, 공식 가격인 $190의 절반 이하 가격으로 떨어지지 싶구요.


Via: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