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7 A10 벤치마크 유출 33% 성능 향상 향후 1년간 가장 빠른 스마트폰으로 예상한다.

T.B 2016. 9. 6. 20:03


출시된지 1년이 된 아이폰6S/+는 여전히 가장 빠른 스마트폰 중 하나이며, 특히 게이밍 퍼포먼스는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들 보다 압도적이다. 안드로이드 7.0 누가 부터 벌칸 API를 지원하지만 아직 이를 제대로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기기는 없다. 아마도, 차세대 퀄컴 스냅드래곤 프로세서가 나와야 벌칸 API 퍼포먼스를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향후 1년 동안 가장 빠른 스마트폰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7의 것이라 주장하는 Geekbench 가 등장했다. 현재 애플의 최신 프로세서인 아이패드 프로의 A9X 보다 약 33% 빨라진 싱글-코어 3,379점과 멀티-코어 54,95점을 기록했다.


iOS 기기와 안드로이드 기기와의 단순-숫자 놀이는 무의미 함에도 인상적인 점수다. iOS와 안드로이드는 garbage collector 디자인 설계 차이에 의거, iOS가 더 낮은 RAM과 더 낮은 클럭수임에도 안드로이드 보다 더 높은 속도와 특히 효휼적인 메모리 재활용 프로세싱에 의거, 장시간 사용시 퍼포먼스가 안정적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