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7 카메라 부품 유출 4.7인치에도 OIS 기능 탑재

T.B 2016. 8. 19. 11:32


애플은 '더 마진율이 높은' 아이폰 플러스(iPhone Plus)'를 더 팔기 위해서 스펙의 차이를 두었다. 우선 디스플레이 (크기 외)화소수가 달랐으며 4.7인치 아이폰을 거들떠도 보지 않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OIS(광학 손떨림 보정)' 기능이 없다는 것이었다.


저가형 안드로이드폰들에도 기본으로 탑재되는 OIS가 없다는 것은 애플의 플래그십 모델은 '아이폰 플러스' 였고, 4.7인치 아이폰은 '그냥 비싼 스마트폰' 정도라는 인상을 받았다.


올해 출시되는 4.7인치 아이폰은 OIS가 탑재될 것이라는 주장이다. Nowhereelse.fr 이 아이폰7 카메라 모듈을 공개하면서 이같은 주장을 했다.


Nowhereelse.fr 은 이전 세대인 4.7인치 아이폰6S/+ 카메라 모듈과의 비교를 통해 아이폰7의 카메라 모듈이 아이폰6S+와 유사한 구조의 iSight 카메라를 가졌다는 점을 근거로 아이폰7의 카메라에도 OIS 기능이 들어갈 것이라는 주장이다.



비록 카메라 스펙 중 하나가 5.5인치 아이폰 플러스와의 차별성이 적어졌다 한들 올해에는 '역대급' 으로 스펙 차이가 벌어질 것이다. 5.5인치 아이폰7 플러스는 아이폰 최초 '3GB RAM 과 듀얼 카메라' 가 탑재될 것이 거의 확실하다.


Via: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