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포켓몬 고 일본 필드 테스트 스크린샷과 게임플레이 영상



닌텐도는 '마이 닌텐도' 활성을 위해 캐주얼한 소셜 아바타 게임인 미토모(Miitomo)를 출시했다. 미토모가 일본 출시를 성공적으로 마친데 이어 오늘 글로벌 출시가 됐다


닌텐도의 미야모토 시게루 전무는 미토모 뿐만 아니라 다양한 닌텐도 컨텐츠를 iOS와 안드로이드용으로 출시할 것이라는 계획을 발표한 바가 있었다. 그리고 그 두번째 닌텐도 컨텐츠는 아마도 포켓몬 고(Pokemon GO)가 될 것이다.



한때, 국내에서도 매니아층을 만들었던 일명 땅따먹기 게임 Ingress의 제작사 Niantic Studio와 협업으로 개발중인 모바일용 포켓몬 GO가 일본 필드 테스트(로컬 베타)를 통해서 모습을 드러냈다.




한국에서의 서비스는 Ingress 때와 마찬가지로 구글이 한국 지도 데이터를 서비스하는 중이 아니기에 한국 출시가 회의적이라는 의견도 있으나, 2016년 3월 구글 등의 해외 업체들이 제공하는 지도 서비스를 국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이 상정되어 포켓몬 고의 한국 출시 가능성이 높아졌으며 실제로 3월 3일 한국 특허청에 상표가 등록된 정황이 포착되기도 했다.


Source: Fev Games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