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당신의 안드로이드폰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탑 5 앱

T.B 2016. 3. 28. 14:28


전체 안드로이드 커뮤니티는 틀림 없이 안드로이드가 모바일 산업에서의 베스트 중 하나의 플랫폼이라는 것에 동의 할 것이다. 구글은 안드로이드 Inc.를 인수했고  이후 오픈 소스들이 매우 커스터마이징화 되어 CM(CyanogenMod)과 같이 다른 모드 펌웨어들이라는 결과가 됐다. 우리는 그간 많은 안드로이드 버전들을 보아왔다. 컵케이크, 도넛, 이클레어, 프로요, 진저브레드, 허니콤, 아이스 크림 샌드위치, 젤리빈, 킷캣, 롤리팝 그리고 최신 마쉬멜로우까지 -- 모두 설탕이 포함된 것들이다.


안드로이드는 현재 스마트폰 산업에 대한 글로벌 마켓 점유율이 거의 80% 이상 압도중이다. 많은, 다양한 지역과 나라들이 있으나 의심의 여지 없이 안드로이드는 스마트 게임의 왕좌를 차지하고 있다.


약 160만개의 앱들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고, 그중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실제로 쓸 수 있는 앱들을 몇개 골라내는 것 조차 어렵다. 디지털 라이프를 위한 게임, 미디어 스트리밍 앱만 해도 수천개의 앱들과 툴들이 있다.


의심의 여지 없이 스마트폰은 우리의 삶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가장 큰 것중 하나다. 그것은 미니 컴퓨터와 같다. 기술은 완벽하지 않지만 우리는 많은 방법으로 우리의 사용과 활용을 극대화 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 퍼포먼스를 최적화 시킬 수 있다. 그 해결책은? 앱, 당연하다.


여기 5개의 앱들은 우리가 당신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능력과 사용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 준비한 것들이다.


AppSurfer



당신의 모바일폰 저장용량은 결코 충분치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큰 사이즈의 앱을 다운로드 하지 않는 선택을 할 수 있다. 오늘날 대부분의 앱들은 당신의 폰 메모리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일반적인 해결책은 자주 쓰지 않는 앱을 지우는 것이다. 그러나 AppSuffer와 함께라면 당신이 원하는 어떠한 앱이라도 저장용량 걱정 없이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 앱은 당신이 플레이 스토어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앱들을 클라우드를 통해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AppSufer 클라우드 계정에 사인 업하여 시작하라. AppSuffer는 실행, 사용할 앱을 찾을 것이다. 분명히, 폰은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 그것은 단지 데이터를 젖아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 트랙킹도 허가하지 않는다. 당신에게 좀 더 privacy를 제공한다.


Download AppSurfer


fooView



'fooView'는 새로운 '플로팅(floating) 버튼 앱'으로 당신의 폰을 빠르고 쉽게 검색과 탐색이 가능하다. 만약 아이폰으로 비유를 들자면 'assistive touch' 버튼이 안드로이드에서는 fooView로 더 빠른 기능들을 제공한다. 언어 번역, 스크린샷 캡처, 소셜 미디어에 포스트 공유, 알림 확인, 링크 URL 열기, 앱 실행 등의 기능이다. 간단하게 누르기만 하면, 버튼은 주요 액션과 당신이 즐겨 찾는 사이트, 앱들을 실행할 것이다.


Download the fooView APK


App Cloner



App Cloner를 쓰면 하나의 앱을 복제하여 동시에 쓸 수 있다. 이는 많은 이유로 특별한 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만약 당신이 하나의 사이트, 앱 또는 게임 등에 관해 몇개의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App Cloner를 통해 동일한 앱에 대해서 2 카피로 사용하여 로그인 할 수 있다.


예를 들자면, 페이스북 앱에 2개의 계정을 넣고 번갈아 가며 로그인을 하는 것이 아니라 2개의 앱으로 2개의 계정을 구동한다. 당신은 복제한 앱을 또한 편집하거나 커스터마이징 할 수도 있다. 동일한 앱 2개를 하나의 폰에서 동시에 구동할 수 있다.


Download App Cloner from the Google Play Store. Full version price is $3.99.


DroidID



DroidID 앱은 안드로이드폰의 지민인식을 이용하여 Mac PC를 잠금해제 할 것이다. iOS용의 MacID와 같다. 이는 안드로이드 버전 중 확실한 방법으로 인증을 위해 당신의 지문을 읽을 수 있다. 당신의 컴퓨터가 패스워드를 물을 때 안드로이드폰에 인증을 하라는 알림이 보내질 것이다. 앱은 쉽게 사용할 수 있으나 마쉬멜로우가 구동되는 기기와 최신 앨 캐피탄 OS로 제한된다.


DroidID 앱은 아마도 당신이 찾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안드로이드-Mac 콤보의 베스트 중 하나다. 당신도 알다시피, 모든 애플 팬보이들이 하드코어 하지는 않다. 당신이 그것을 인정하든 하지 않든지간에, 몇몇은 "더 스마트"하다. 이유는 그들은 여전히 안드로이드폰들을 쓰고 있기 때문이다.


Download DroidID


NetGuard



안드로이드 방화벽 앱 넷가드(NetGuard)는 지난 몇년 동안 향상되어 왔다. 그것은 이제 광고 차단 기능이 추가됐고, 이 얘기인 즉 당신이 사용중인 어떤 앱에 너무 많은 광고나 홍보가 실려 있을 때 마다 짜증나는 광고들이 굿바이라는 얘기다. 


당신은 이것을 당장 플레이 스토어로 부터 찾을 수 없다. 왜냐하면 구글은 많은 광고 차단기들과 함께 그것을 차단했기 때문이다. 무슨 이유로? 그 인터넷 자이언트는 광고를 통해서 많은 돈을 버는 중고 이러한 광고 차단기들은 구글에게 어떠한 도움도 되질 않는다. 다룬 광고 차단기와 달리 루팅이 필요 없이 링크를 클릭한 후 설치하면 된다.


Download NetGuard from GitHub


번역: Android Communit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