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SoundCloud 광고 포함 무료 이용 가능한 월 $9.99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T.B 2016. 3. 30. 10:24


SoundCloud가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특징은 '새로운 구독 서비스' 가 등장했다는 것이다. 이는 Spotify, Amazon, Google Play Music, Apple Music 등 과 유사한 구독 서비스로 SoundCloud에서는 월 30일 동안 $9.99 에 무제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SoundCloud가 기존 서비스와의 차이점은 주요 아티스트들의 카테고리 컨텐츠 제공 뿐만 아니라 '업로드' 가 가능하고 가입 없이도 다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페이스북, 구글+, 트위터)와 연동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기존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들과 차별화 된 다른 접근 방식으로 '매월 구독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 음원 공유 SNS 서비스로 시작된 SoundCloud는 30일간 무료 체험(https://soundcloud.com/go)이 가능하지만, 구독을 취소하지 않으면 자동 결재가 진행된다. 유료 구독자 혜택은 아래와 같다.


• 모든 트랙들 재생: 새롭게 확장된 카테고리에 접근 할 수 있다.

• 오프라인 재생 지원

• 광고 제거


Downloads SoundCloud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