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유투브 레드 v.1.16.3 업데이트 APK 다운로드

T.B 2016. 3. 27. 17:17


지난 10월 22일 출시, 10월 28일 부터 서비스가 시작된 유투브 레드(YouTube Red)는 쉽게 말해서 '유료 유투브 서비스' 다. iP를 우회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는 앱을 설치한 후 VPNs를 변경하여 가입할 수 있다.


유투브 레드는 MV 재생 및 오프라인 오디오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으로 쉽게 설명해서 Spotify, Apple Music 과 같은 무제한 음원 스트리밍 + VEVO의 동영상 서비스다. 구글이 이 사업에 크게 비중을 두지 않아(이 모든 것들은 광고를 봐야 하는 유투브에서도 서드-파티 확장을 통해서 가능하다.) 아직 기능이 단순하기는 하나, v.1.16.3 까지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Wi-Fi로만 스트리밍 옵션이 추가됐으며 몇가지 버튼이 더 늘어났다. 유투브 레드는 한국 서비스가 되질 않기 때문에 모바일 기준 Tunnel Bear 등의 VPNs 변경 후 실행하여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14일 무료 체험판을 즐길 수 있다.


그러나 유료 VPNs 변경을 쓰지 않는 이상 Orbot 등의 무료 VPNs로는 네트워크 연결 속도가 느려 사실상 사용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즉, Spotify나 Apple Music 처럼 로그인 1회만 VPNs를 변경해야 하는 것이 아닌 사용 내내 VPNs를 변경해야 한다.


유투브 레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나 한국 출시가 되지 않은 서비스임으로 '호환되는 기기가 없다.'는 문구와 함께 설치 불가다.


따라서 APK Mirrior 를 통해서 인증된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다.


Downloads YouTube Red (APK Mirror) - arm 64, x86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