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Rovio 앵그리버드 더 무비 영화 홍보 게임 앵그리버드 액션 출시

T.B 2016. 4. 3. 13:36


지난 몇년간 끝도 없는 앵그리버드 시리즈의 반복과 파생 효과에 대한 경험들에도 불구하고, 앵그리 버드 무비(The Angry Birds Movie)가 다음달 미국 현지 시간 5월 20일, 한국 시간 5월 19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알려진 바로는 90분 짜리 CG(컴퓨터 그래픽) 영화로 제작될 것이고 할리우드가 배우, 마케팅 분배를 맡을 것이며 2D 게임에서 보지 못했던 많은 것들이 포함될 것이라 한다.


개발사 Rovio 가 클래식 새총 공식에 2.5D 트위스트를 접목시킨 앵그리버드 액션(Angry Birds Action!을 홍보용으로 무료 배포했다.


오늘 뉴질랜드에서 출시되어 지금 당장 게이밍 할 수 있지만, 다른 지역에서는 아마도 영화가 개봉되는 시점이 되야 출시될 것이다. (그러나 tb sns 구독자들이라면 즉시 플레이 할 수도 있다.)



게임 플레이는 '미니어처 골프 코스'로 분류된다. 캐릭터들은 3D 무비 디자인과 동일하다. 총 90개의 스테이지가 제공되고 레드 버드, 옐로우 버드 및 블랙 버드 모두 가능하며 각각 다른 캐릭터 특성 스킬 효과를 갖는다.



플레이어는 3인칭 관찰자 시점이 되고, 게임은 세로 모드로 진행된다. 이전 앵그리버드 시리즈에서 등장했던 '새총 액션' 방식으로 진행되고 화면이 마치 핀볼 게임과 같이 구성되어 있어 이전의 앵그리버드 시리즈들과는 색다른 느낌이다. 드래그로 밀어거나 당겨서 목표를 직접 맞추거나 장애물을 이용하여 각도를 변경하여 맞추는 식으로 진행된다. 2.5D라고는 하나 3D 게임과의 구분이 거이 가질 않는다.


Android


안드로이드는 아직 플레이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한국 구글 플레이에 등록되어 있지 않음으로 뉴질랜드 구글 플레이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이 앱과 호환되는 기기가 없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설치되지 않는다.



구글 플레이에 올라온 .apk 파일들을 미러링 해주는 신뢰 할 수 있는 APKMirrors를 통해서 .apk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는 할 수 있으나, 추가 설치 파일 다운로드 과정에서 정상적으로 스토어에서 구매한 앱이 아니기 때문에 추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다는 문구가 팝업된다.


Downloads 앵그리버드 액션 (구글 플레이) (APK Mirrors)


iOS


순정 iOS라면 뉴질랜드 스토어 아이디를 만든 후 뉴질랜드 앱스토어로 부터 다운로드 하여 실행하는 방벙 외에는 없다. 탈옥된 기기라면 .ipa 파일을 구해서 설치하면 된다. 그러나, 누가 무엇을 어떻게 리패키징 한 줄도 모르는 구글링으로 .apk 또는 .ipa 파일을 설치하는 것은 보안상 자폭 행위나 다름 없기에 미리 확인한 .ipa 파일을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면 즉시 플레이 할 수 있다.


Downloads 앵그리버드 액션 (FilePup.net)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공식 홈페이지는 여기(http://www.angrybirds-movie.com/)다. 아직 홈페이지 단장 조차 되어 있지 않으나 유투브를 통해서 몇개의 티저 영상이 올라왔으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ngryBirdsMovie/)에서도 소식을 들을 수 있다.





• 감독: 클레이 케이티스, 퍼걸 라일리

 각본: 존 비티

 출연: 제이슨 서데이키스, 조시 개드, 대니 맥브라이드, 마야 루돌프

 장르: 애니메이션, 코미디

 제작사: 로비오 엔터테인먼트, 소니 픽처스 애니메이션

 배급사: 콜럼비아 픽쳐스

 개봉일: 한국 2016년 5월 19일, 미국 2016년 5월 20일 예정

 제작비: 8,000만 달러, 한화 약 921억6,000만원

 음악에이토르 페레이라




(2016년 3월 19일 - 유엔 세계 행복의 날 환경보호 명예대사 위촉)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