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스카이레이크 맥북 6월 출시 루머

T.B 2016. 3. 23. 09:40


올해 3월 이벤트에서는 인텔에서 새 맥북들을 위한 스카이레이크 재원을 조용히 공개 했음에도 불구하고 맥북들이 리프레쉬 되지 않았다. 맥북들에 관한 루머, 유출들이 적기는 했으나 원래 iOS 기기 보다 맥북들에 대한 관심이 낮기 때문에 루머, 유출 자체가 거의 없어왔다.


다소 신뢰도가 낮은 Digitimes 의 보도이기는 하나, 애플이 13인치, 15인치 맥북프로를 모두 리프레쉬 할 것이며 그 시점이 2016년 2분기 6월 ~ 7월 사이가 될 것이라는 주장이다.


그러나 가능성은 충분하다. Digitimes가 애플에 관한 루머를 '미리 던지기'로 유명하지만(예를 들자면 애플이 신제품을 발표하면 그 다음 신제품에 관한 것들을 즉각 보도해오는 식이다.), 맥북 라인업이 리프레쉬 될 시점이 이미 지났기 때문이다.


새 맥북들의 특징은 울트라슬림 디자인으로 기존 제품 보다 더 얇아질 것이고 디자인은 유사할 것이라 전했다. 스펙을 예상하자면 당연히 스카이레이크, USB Type C 지원, 더 빨라진 차세대 썬더볼트 3 다. 가격대는 가장 최근 맥북의 가격이 $899에서 시작됐다는 점에서 언저리가 될 것이고 출시일은 오는 6월 WWDC 즈음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Source: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