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아이폰 실리콘과 가죽 케이스 옵션 확장과 아이폰 SE 케이스 5/5S 호환 확인

T.B 2016. 3. 22. 21:21


오늘 4인치 아이폰 SE가 출시되는 동안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는 몇가지 새로운 악세서리들과 함께 새 아이폰의 케이스 옵션들이 추가됐다.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에 다양한 색상 옵션들이 추가됐으며, 애플은 아이폰5S와 아이폰 SE와의 디자인 차이점에 관하여 "버튼 크기가 미세하게 차이가 난다." 고 했으나, 새 아이폰 SE 케이스가 아이폰5, 아이폰5S와 동일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기존 케이스와도 호환된다는 것 또한 애플로 부터 확인됐다.(호환성 섹션에 아이폰 SE 케이스가 아이폰5, 아이폰5S, 아이폰SE 모두 호환된다고 적어뒀다.)


실리콘 케이스는 아이폰 6S가 $35, 아이폰 6S플러스가 $39 다.


White

Stone

Yellow

Apricot

Light Pink

Antique White

Midnight Blue

Lavender

Lilac

Royal Blue

Mint

Charcoal Gray

Orange

Red


가죽 케이스는 아이폰6S가 $45, 아이폰6S플러스가 $49다.


Saddle Brown

Marigold

Midnight Blue

Storm Gray

Marine Blue

Brown

Black

Rose Gray

Red


끝으로 아이폰 SE를 위해 새로 출시된 2가지 색상 가죽 케이스는 $39다.


Midnight Blue

Black


아마도, 기존 아이폰5, 5S 재고 케이스들이 온라인 마켓에 아이폰 SE 신상 케이스인양 둔갑되어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는 조선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