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나일론을 짜서 엮은 애플워치 밴드와 스페이스 블랙 밀라노 루프



(지난 7일 유출됐던 Milanese loop)


이전에 애플의 초대장의 의미인 ""Let us loop you in."(직역: 고리로 들어와라, 쓰임: "어떻게 됐는지 알려주겠다." 또는 "결과를 알려주겠다.") 에서 loop 를 두고,


- C.A 쿠퍼티노에 위치한 애플 본사 인피니티 루프(1 Infinite Loop)를 의미하고 이번 신제품 발표회가 인피니트 루프에서 열리는 마지막 이벤트가 될 수 있다. 9월 이벤트는 '우주선 사옥' 이다. 와


- 말 그대로 loop 다. loop 악세서리가 등장할 것이다.


라 예상을 한 적이 있는데요. 아쉽게도 직물 디스플레이는 등장하지 않았습니다만, 말 그대로 loop 악세서리가 등장했습니다. 유기화학 합성 응용 분야인 직물 디스플레이는 이미 대량생산이 가능한 완성된 기술로, 머지 않은 시점에서 반드시 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loop 들



오늘 새로 출시된 신제품 중 '4중 층으로 구성' 된 나일론 소재를 엮어서 만든 루머의 새로운 애플워치 밴드로 색상 옵션은 올-블랙, 골드/레드, 펄(pearl), 로얄 블루 4가지 색상, 가격은 $49로 책정됐습니다.


이와 함께 스포츠와 가죽 밴드들에 대한 새로운 색상 옵션이 추가됐는데요. 옐로우 스포츠 밴드와 오렌지 가죽 스트랩입니다.


끝으로 지난 7일 유출됐던 스페이스-블랙 Milanese loop 는 일반 루프 보다 $50 비싼 $199로 책정됐습니다. 블랙 밀라노 루프는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의 자석 잠금 방식입니다.


애플워치에 대한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는 없었으며 기존 모델은 가격이 $100 인하되어 entry level 모델이 $299 부터 시작됩니다.


즉, 애플워치 1세대가 구모델이 됐음이 공식화 됐고 하드웨어가 향상된 2세대를 개발중이라는 것을 애플로 부터 직접 공식 확인이 된 셈이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가온대 2016.03.22 22: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구형모델 선언하는 마당에 새로운 루프를 출시한다는걸 보면 곧 출시될 2세대 워치에 1세대 루프가 호환이 되느냐가 관전포인트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