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7과 4인치 아이폰 SE 케이스 사진 확산 중

T.B 2016. 3. 10. 11:17


아이폰7과 4인치 아이폰 SE의 것이라 주장하는 케이싱 사진이 또 등장했다. Steve Hemmerstoffer가 유출한 디자인과 유사하면서도 약간 다른 사진으로 출처는 Macotakara 다.


유출된 아이폰7의 것이라 주장하는 다른 케이스는(위 사진) 후면 카메라 포어, 하단 듀얼 스피커 포어, 측면 알약 모양의 볼륨 부턴과 전원 버튼 디자인으로 이번에도 아이폰6S와 큰 디자인적인 변화는 없다. 다만 후면 디자인에 마치 LG 스마트폰이나 넥서스6P, 넥서스5X 처럼 후면 지문인식 센서를 연상시키는 포어가 뚫려있다.



오는 3월 22일에 공개될 것인 4인치 아이폰 SE 케이스도 올라왔다. 이 케이스에는 (상단 사진 좌측 상단 카메라 포어 위에)3.5mm 헤드폰 잭이 남아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다소 의아한 것으로는 하단 스피커 포어를 보면 '듀얼 스피커 디자인' 이다. 아이폰 SE가 애플발 중저가폰이라는 점, 상대적으로 내부 공간이 작은 4인치라는 점으로 볼 때 듀얼 스피커 탑재 가능성은 낮다. '아이폰 5se' 라 적혀있는 이 케이스의 후면에도 여전히 용도를 알 수 없는 원형의 포어가 있다.


Via: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