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LG G5 케이스 추천 UAG(Urban Armor Gear) 출시

T.B 2016. 3. 3. 11:40


아웃도어 최고의 스마트폰 보호 케이스 중 하나로 꼽히는 UAG(Urbane Armor Gear)에서 LG 전자가 MWC 2016에서 새롭게 선보인 G5 스마트폰용 케이스(http://ko.urbanarmorgear.com/collections/lg-g5-cases, $34.95, 4만2,600.56원)를 출시했습니다. Ice, Ash, Magma, Cobalt 4가지 색상입니다.


UAG 케이스는 믿기 어려우시겠으나, 성층권에서 아이폰을 떨어트려도 '멀쩡' 한 것으로 유명할 정도로 내구도가 매우 높고, 일반적인 프로텍션 케이스들의 디자인이 '망' 인데 비해서 '비교적' 디자인도 빼어납니다.



다만, 아이폰6S플러스에서 UAG케이스를 쓰는 중입니다만, 정확하게 말하자면 모든 케이스들이 스마트폰들의 고유 디자인을 완전히 망처놓는다는 전제가 붙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UAG(http://ko.urbanarmorgear.com/)에서는 현재 한글화 작업이 진행 중이고, 한국 무료 배송을 해줍니다. 배송은 국제 소포로 배송되며 배송까지 걸리는 시간은 경우에 따라서 다릅니다만, 빠르면 7일 이내에서 늦으면 14일 이상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 글쓴 시각 기준 아직 G4 케이스만 보이고 G5 케이스는 주문 메뉴가 업데이트 되있지를 않아있으니 주문시 G4로 주문하는 '실수' 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Note. 넥서스6P도 UAG에서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만, 도통 소식이 없네요. 넥서스6P 디자인이 지나치게 두께를 얇게 하기 위해 후면 카메라 부위 전체가 튀어 올라온 구조라서 케이스 만들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