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7 3.5mm 헤드폰잭 제거 증거 iOS 코드로 확인

T.B 2016. 1. 20. 22:08


iOS 코드에 근거한 루머는 정확한 편이다. 가장 최근에 팩트로 확인된 루머를 꼽자면 '3D터치'가 있고, 몇일전에는 Wi-Fi 보다 100배 빠른 Li-Fi 코드가 확인됐다. 해외매체들은 아이폰7과 연결을 짓는데 Li-Fi 의 산업 활용 분야(실내)를 생각하면 홈킷(HomeKit)이 우선이다. 같은 이유로 아마도 도입이 된다면 아이폰이 먼저가 아니라 애플TV의 리모콘이 여러 측면을 고려했을 때 먼저라 확신한다.


애플이 아이폰7에서 3.5mm 잭을 제거하고 5핀 2-in-1과 블루투스를 지원할 것이라는 루머는 익히 전해왔다. 이번에는 트위터 유저 Jesus H. Christ.(@uloshe)이 iOS 9.3 beta 1.1 에서 애플이 헤드폰잭을 곧 제거할 것이라는 코드를 확인했다.



그 코드는 “Headphones.have.%sinput.NO.” 라 읽혀지고 아마도 애플이 차세대 아이폰에서 헤드폰 연결에 관한 다른 방법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가령 예를 들자면 블루투스 연결을 꼽을 수 있다.


Via: Cult Of 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