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전 Chomp 공동-설립자인 애플TV 디자이너 애플을 떠나다.

T.B 2016. 1. 20. 10:12


Ben Keighran은 지난 2012년 Chomp라는 스타트업을 공동-설립한 디자이너다.(Re/CodeBen은 합류 즉시 디자인, 아이튠즈 및 애플 TV 시니어 디렉터로써 현재까지 애플에서 일해왔다.


Keighran 은 애플과 관련된 언급으로 "나는 사람들, 문화, 제품을 정말 좋아한다. 놀라운 TV 경험 전달에 대한 많은 차이점을 살펴봤다." 며 애플을 떠나 아마도 미디어 스트리밍 관련 사업에 종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4세대 애플TV는 tvOS 기반으로 3세대 애플TV와 비교했을 때 인터페이스에 큰 변화가 있었다. 가장 큰 기능적 변화는 앱을 설치할 수 있다는 것과 Siri 음성제어가 가능해졌다는 것이다.


가장 최근까지 애플TV의 디자인을 총괄한 Keighran 외에도 전 Chomp 직원들도 애플을 나왔다고 한다.


Via


새삼스럽거나 놀라운 일은 아니다. 스톡 옵션과 강력한 카리스마로 '불만을 눌러 놓은' 스티브잡스 이후 애플을 떠나는 엔지니어, 디자이너가 한 둘은 아니다. 애플은 계속해서 세계 각 분야의 탑 클래스를 영입중이다. 다른 IT 기업들 처럼.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