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닌텐도의 첫번째 모바일 게임 타이틀 3월 출시 무료 배포 할 것

T.B 2016. 1. 18. 07:07


닌텐도 타이틀에 관한 유저들의 니즈(Needs, 요구)는 계속되어 왔고, 이는 안드로이드와 (순정, 탈옥 모두)iOS 에서 모드 에뮬레이터를 통해서 지금 당장이라도 구동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테블렛의 보급으로 수요가 급격하게 줄어든 포터블 게임기를 살리고자 부단하게 노력한 닌텐도는 계속해서 자사 타이틀을 모바일 컨텐츠로 출시하지 않아왔다. 작년 9월 닌텐도에서는 첫번째 모바일 게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고, 이번에는 3월에 'Miitomo' 라는 게임 타이틀을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이다. 닌텐도는 처음으로 출시한 스마트폰용 컨텐츠를 '무료' 로 배포할 것이라고 밝힌바가 있다. 닌텐도가 모바일 타이틀을 출시할 것이라는 '예상'이 아닌 '정황 근거'는 지난 2014년 11월, USPTO 특허 등록으로 최초 포착된 바가 있다.



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