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구글 플레이 프로모 코드 업데이트 내역 요약



iOS에는 리딤코드(redeem) 코드라는 것이 있다. 개발자 또는 애플이 특정 유료 앱에 관한 코드를 부여하면, 앱스토어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안드오이드 6.0 마쉬멜로우와 함께 '지문인식 패스워드' 가 도입되고 구글 플레이 결재 및 안드로이드 페이를 지원하기 시작했다. 애플 보다 1년이 늦은 행보다. 그리고 이번에는, '프로모 코드(promo code)'를 지원하는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 . Promo codes CANNOT be used on in-app subscriptions
  • . Promo codes CAN be used on apps/games and non-subscription in-app purchases
  • . Each app/game has a limit of 500 promo codes per quarter
  • . 500 promo code limit does not roll over unused codes into following quarter
  • . Developers can set an expiration date for their promo codes
  • . Promo codes can last up to one year


프로모 코드는 '인-앱 구매' 에 쓸 수 없으며, 앱/게임과 비-구독 인-앱 구매로 쓸 수 있다. 가각의 앱/게임들은 분기당 최대 500개의 프로모 코드를 갖을 수 있으며, 분기에 쓰지 않은 500개의 프로모 코드는 다음 분기로 연장되지 않는다. 개발자들은 그들의 프로모 코드에 대하여 유효 기한을 설정할 수 있고 발행한 프로모 코드는 1년까지 지속될 수 있다.


Source: Dev Conso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