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구글 나우 런처 랜드스케이프 모드 업데이트

T.B 2016. 1. 16. 22:39


구글 나우(Google Now)가 version 5.8.47.1 로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애플의 아이폰과 같은 '랜드스케이프 모드'를 지원하며, 규격화 된 앱 아이콘들이 제거되고 원래 크기의 아이콘 사이즈들이 허용됐다.(이 기능은 버그일 가능성이 높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즐겨찾는 트레이와 온스크린 버튼 사이ㄴ에서의 간격 문제도 수정됐다.


랜드스케이프 모드는 원래 안드로이드 M 프리뷰 버전에서 등장했으나 최종 마쉬멜로우 배포에서 제거됐다. 이제 홈화면 아래 구글 앱 설정에서 '로테이션 허용' 옵션으로 랜드스케이프 모드를 쓸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는 현재 .apk 파일로 업데이트 해야 한다. 곧 구글이 스토어 앱 푸시로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지원할 것이다.


Via: 9to5goog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