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안드로이드 잠금화면 빠른 실행 앱 Defumblr Smart Lock Screen

T.B 2016. 1. 23. 11:32


순정 넥서스5X와 넥서스6P를 위해 오늘 소개할 안드로이드 앱은 'Defumblr Smart Lock Screen' 이다. 잠금화면 확장 앱으로 잠금화면에서 락을 해제하지 않고도 즉시 안드로이드 설정 및 다른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 랜덤으로 잠금화면 월페이퍼까지 제공하고, 별 다른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사용법 또한 쉽다. 게다가, 인-앱 구매를 포함하지 않는 무료 다.


Download Defumblr Smart Lock Screen (Google Play Store)



설치 후 홈화면에서 앱 아이콘을 실행한 다음 안내에 따라서 알림 엑세스, 기기 권한 요청을 허용의 약간의 설정을 하게 되면 즉시 잠금화면에 적용시킬 수 있다. 구글 플레이에 올라온 개발사의 설명에 따르면 LG G4는 삭제가 되질 않는 버그가 있음으로 설치하지 말 것을 권하며, 향후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 밝혔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