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순정 iOS 9 아이폰 아이패드를 위한 유용한 강좌 모음

T.B 2015. 12. 1. 20:57


아래 소개하는 글들은 순정 iOS 9과 아이폰6S/6S+를 위한 그간 정리해둔 글 모음입니다. 구독자분들께서는 '다들 아시는 내용' 이겠습니다만, iOS 9을 기준으로 따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탈옥 없이 시리즈


그간 꾸준하게 소개해오던 '탈옥 없이' 시리즈는 '프로파일 설치(의 위험성은 계속해서 소개해왔음으로 따로 반복하지 않습니다.)'가 포함됩니다. 소개한 모든 앱들은 탈옥 후 백그라운드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지 유.무에 관하여 글 쓴 시점 기준으로 모두 확인한 것들이 되겠습니다.


. 탈옥 없이 순정 아이폰에서 유투브 동영상과 MP3 다운로드 방법(참고)

. 탈옥 없이 순정 아이폰 아이패드의 앱과 폴더를 숨기는 방법(참고)

. 탈옥 없이 아이폰 아이패드 게임보이 어드밴스 GBA4iOS 설치 방법(참고)

. 탈옥 없이 아이폰 아이패드 닌텐도DS NDS4iOS 설치 방법(참고)


2. 문제 해결


iOS 9에서 발견된 문제점들을 해결하는 방법과, iOS 기기 사용중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 iOS 9 아이폰 아이패드 연락처 검색 안될 때 간단한 해결방법(참고)

. 아이튠즈 응답없음 해결 다른 방법(참고)

.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법 문제 해결 총정리(참고)


3. 기기 사용


음악 넣기, 동영상 넣기, 이메일 동기화, 캘린더 동기화 등등 iOS 기기를 사면 해야 할 기본적인 것들은 언제 소개했는지 기억도 안나고(바뀐게 없습니다.), 아래는 iOS 9을 기준으로 쓸 수 있는 기능들과 현재까지 알려진 버그 중 아직 수정되지 않은 일부 버그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순정 iOS GIF 애니메이션 저장과 재생방법(참고)

.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백업 수동 설정하기(참고)

. 순정 iOS 9에서 두번째로 많은 용량을 차지하는 메시지 앱 용량 줄이는 방법(참고)

. 아이폰 아이패드 웹페이지와 사진으로 PDF 만들기(참고)

. 아이폰 아이패드 DFU 복원과 업데이트 방법(참고)

. 아이패드의 생산성을 높여주는 알아두면 유용한 키보드 단축키(참고)


4. 무작정 따라하기


이건 '그냥 따라하세요.' 그냥 따라해보면 손해볼 것 없는 내용들입니다. 


. 아이폰 찌거기 파일 제거로 용량 확보 무작정 따라하기(참고)

. 아이폰6S와 6S 플러스 3D 터치 사용법 총정리(참고)

. 순정 iOS 9 최적화 무작정 따라하기(참고)


5. 알아두면 좋은 내용


iOS에 관한 오해와 편견, 일부 매체들의 왜곡에 관한 반박글입니다.


. iOS의 백그라운드 앱은 종료할 필요가 없다. 단, 미세한 차이는 있다.(참고)

. 안드로이드 앱이 iOS 보다 안전하다는 개 똥같은 소리에 대한 반박(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