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블랙베리 안드로이드 진영 최종 합류 확인



블랙베리(BlackBerry)가 최종적으로 안드로이드 진영에 합류했다. 블랙베리는 최신 수익 보고서(PDF)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안드로이드폰을 발표할 것이라 밝혔다.


블랙베리의 의장 겸 CEO인 John Chen은 블랙베리와 관련된 루머(Venice, Priv: Privacy를 의미하는 것으로 추정.)에 관하여 확인했다.


"오늘, 나는 Priv 출시에 관한 우리의 계획을 확인한다. 블랙베리의 유산이자 우리의 소비자들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핵심 미션 안드로이드 기기를 내놓을 것이다." 첸은 아울러, "Priv는 블랙베리 보안 기술의 집약체이고,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가능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환경에 적합한 제품이 될 것이다."라 밝혔다.


블랙베리의 안드로이드 슬라이더폰인 Priv는 나름 high-end 스펙이다. 5.4~5.6인치 1,440p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08 프로세서, 3GB RAM, 32GB 내장용량, 1,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5백만 화소 전면 카메라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5.1.1 롤리팝 기반의 커스터마이징OS다.


블랙베리의 정확한 발표일과 출시일에 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올해 안으로만 출시될 것으로 보여진다.



Source: ArsTechnic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