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샤오미도 폴더형 안드로이드폰 준비중은 사실 무근

T.B 2015. 9. 28. 07:07



일부 해외 매체에서(그 일부 매체에 신뢰도가 매우 떨어지는 phonearena도 해당된다.) 샤오미(Xiaomi)가 '폴더형 안드로이드폰'을 출시한다는 소식이 터졌다. 폴더폰은 삼성, LG 와 같이 실험적인 기기들을 내놓을 수 있는 OEM 제조업체들이 '극히 제한적으로' 출시중이며, 주요 타겟은 '(어르신 등)틈새 시장'이다.


TENNA에 올라온 모델 넘버 SW-W2015는 탈착식 배터리, 480 x 800 해상도 3.97인치 디스플레이(235ppi), 쿼드-코어 1.4Ghz CPU, 16GB 내장용량, microSD슬롯 지원, 800만화소 후면 카메라, 200만 화소 전면 카메라의 스펙으로 등재됐다. OS는 샤오미의 Clamshell UI(폴더형 안드로이드폰을 대상으로 하는 커스터마이징의 통칭)에 안드로이드 4.4.4 기반으로 출시되고, 이후 5.1.1까지 업데이트 될 것이라 한다.


그러나, 이는 샤오미가 아닌, Mobipicker에 따르면 이 폴더폰은 또다른 OEM 제조업체 'Rice'의 제품이라고 한다. 또한, 이 제품은 예전에 등록 대행업체를 통해서 등록했던 제품이라 전했다.


Source: droidfeed, Via: phonearen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