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삼성 헌 아이폰 가져오면 할부금 페이백 + 새 갤럭시노트5 + 구글 플레이 상품권까지



이전 글에서, 삼성의 공격적인 마케팅 얘기를 하다가, 삼성이 아이폰 유저들의 헌 아이폰을 $220에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변경해주는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했는데, 믿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원래는 포스팅하지 않으려다 따로 남기자.


삼성에서, 2016년까지 할부금이 남은 아이폰을 가져오면 할부금을 대납해줄 뿐만 아니라, 최신 플래그쉽 스마트폰 ~ 구글 플레이 기프트까지 주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삼성의 프로모션 사이트(http://promo.samsungpromotions.com/nopayments/)에 올라온 이 프로그램은 삼성의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 갤럭시S6엣지+, 갤럭시노트5를 구매하면 할부 플랜 혹은 리스가 가능해지고, 월 최대 $120의 리베이트로 할부금을 대납(페이백)해준다는 설명이다. 이 뿐만 아니다. 이 프로그램 페이지를 통해서 기기를 구매하면, $100 상당의 구글 플레이(Google Play) 기프트까지 증정한다. 물론, 헬조선 삼성소비자들에게는 해당사항이 없는 얘기들이다.


Via: BG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Gosper 2015.09.30 11: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삼성 스마트폰 사줘봐야 이런데 마케팅 비로 다쓰는거죠!!
    정작 그돈으로 기술 개발이 더 좋지 않을지~ 답답하네요

  2. BlogIcon 삼디아 2015.09.30 13: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으로 가지가지 하네요....